header

수강신청안내

  • 수강신청 절차를 확인하신 후 수강 신청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  • 강의를 처음 수강하시는 분들을 위해 순차적으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
① 회원가입

수강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[회원가입]을 클릭하신 후 6단계의 회원 가입 절차를 모두 완료 하셔야 합니다.
회원 가입 절차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

② 로그인

수강신청 접수하신 과정의 수강료를 결제하시면 수강신청 절차가 완료 됩니다.
수강료는 신용카드 로 결제(납부)하실 수 있습니다.

③ 수강신청

  • 수강신청메뉴에서 접수 중인 강좌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강좌명을 클릭하시어 강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접수신청 버튼을 통해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원서접수 신청일 경우에는 원서, 원서료 결제 후에 평생교육원의 운영자의 합격 여부에 따라서 수강료를 결제를 하고 강의실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.

④ 수강료결제

수강신청 접수하신 과정의 수강료를 결제하시면 수강신청 절차가 완료 됩니다.
수강료는 신용카드 로 결제(납부)하실 수 있습니다.

⑤ 수강승인

  • 결제를 완료 하신 후 My SNUT > 수강신청 및 결제내역 에서 결제하신 강좌의 내역을, [수강강좌]에서 내가 수강신청한 강좌의 수강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방법 중 카드결제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에는 바로 수강 승인이 됩니다 .
  • 접수가 완료 되면 휴대폰 SMS 및 E-mail 로 수강신청 확인 정보를 발송해드립니다.

⑥ 개강

결제 단계를 완료 하신 학습자께서는 개강일부터 수강신청한 과정의 학습이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가 제대로 등록되어있는지 체크해 주시고, 공지사항은 접속 시 마다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⑦ 학습

학습은 온라인 강의실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 온라인 강의실에서 학습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으로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“초기화면 > My SNUT > 수강강좌 > 강의실입장“ 선택하여 입장 할 수 있습니다.

⑧ 종강

과정마다 학습 기간은 다를 수 있으며, 학습이 종료되면 과정이 종강됩니다.
종강 이후에 학습 이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.